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18:24
연예

제2회 캣워크 페스타, 사전 예매 공식 오픈

기사입력 2024.10.04 14:2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캣워크 페스타’ 티켓 사전 예매가 공식 오픈, 본격적인 관객 맞이에 나선다.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총 4일간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앞 광장에서 개최되는 ‘제2회 캣워크 페스타(C.at Work Festa)’의 퍼포먼스 패션쇼 예매가 시작되며 행사에 대한 예비 관람객들의 큰 호응이 쏟아지고 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한 사전 예약이 오픈 된 캣워크 페스타의 퍼포먼스 패션쇼 예매는 네이버에서 ‘캣워크 페스타’를 검색하면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무료로 예약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아니더라도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예매 가능하며 전시와 브랜드 스폰서 부스는 자유롭게 만나 볼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캣워크 페스타는 서로 다른 분야에서 활약하는 아티스트들의 ‘작업(WORK)이 모여 작품(ART)이 되는 무대’를 주제로 삼고 각각의 비즈니스 영역에서 작업물이라 여겨지던 콘텐츠들을 결합해 대중이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로 재탄생시켜 한자리에 모은 축제다. 이번 캣워크 페스타는 대중과 브랜드의 접점을 마련하는 취지로 트렌드에 관심이 있는 모두에게 즐거운 경험과 영감을 선사하는 것에 의미를 둔다.

특히 패션디자인 교육기관인 ‘에스모드 서울’의 35주년을 기념하는 오프닝 패션쇼와 밴드 자우림 프런트 퍼슨 겸 싱어송라이터 김윤아, 댄스 크루 1MILLION 안무가 리아킴 등이 함께하는 퍼포먼스 패션쇼까지 다채로운 컬래버 무대를 알리며 많은 이들의 열렬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캣워크 페스타’를 개최하는 에스팀은 패션∙뷰티∙아트 등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 걸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내는 국내 대표 트렌드 크리에이션 기업이다.

사진 = 에스팀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