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조장혁이 9년 만에 관객들 곁으로 돌아온다.
조장혁이 오는 10월 콘서트 ‘LOVE, Again’를 개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2015년에 열린 ‘LOVE’ 콘서트 이후 9년 만에 다시 돌아왔다는 의미를 담아 ‘LOVE, Again’이라는 타이틀을 붙였다.
소속사 비티엔터테인먼트는 “바람의 흩날리는 낙엽처럼 잊고 지냈던 기억들이 마음 한 켠에 조용히 내려앉습니다. 그 시절 우리가 함께 나눈 사랑, 기쁨, 그리고 함께 듣던 음악이 다시금 생생히 떠오르는 계절. 그때의 마음으로 다시 사랑하고, 다시 추억하길 바라며,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LOVE, Again’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는 공연 소개 글을 통해 오랜 기간 조장혁과 조장혁의 음악을 사랑하고, 기다려온 팬들에게 새로운 추억을 선물할 것을 예고했다. 조장혁 역시 오랜만에 무대에서 관객들과 호흡할 날만을 고대하며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
특히 최근 발매된 신곡 ‘면도’가 리스너들의 반가움과 기대에 부응하며 사랑을 받고있는 만큼 이번 콘서트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면도’는 2006년 발매된 V.One의 곡을 원곡자 조장혁이 2000년대 초반 유행하던 발라드 스타일로 새롭게 편곡한 곡이다. 조장혁 특유의 거친 보이스와 레전드 보컬리스트다운 노련함이 더해져 차원이 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조장혁의 명곡들을 더욱 애절해진 감성과 노련해진 테크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콘서트는 2024년의 가을을 조장혁만의 농후한 감성으로 채워갈 예정이다. 공연 일정은 10월 26일 오후 6시이며,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한편 2024 조장혁 콘서트 ‘LOVE, Again’의 티켓 오픈은 10월 2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사진 = ㈜비티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