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3:06
연예

에녹, '이보영 닮은꼴' 의사와 손잡고 데이트 '핑크빛'…"애인 사이?"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4.09.24 10:14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에녹이 소개팅에서 만난 ‘이보영 닮은꼴’ 의사와 대망의 첫 데이트를 한다.

25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에녹이 앞서 심진화 연애부장이 소개해 준 의사 강정현 씨와 정식으로 데이트를 하며 핑크빛 분위기를 풍긴다.

이날 에녹은 직접 차를 몰고 강정현 씨를 태워 어디론가 향한다. 이를 본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단체로 환호하고, ‘교장’ 이승철은 “에헤라디야~”라며 어깨춤을 춘다.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가운데, 에녹은 차 안에서 강정현 씨에게 “근처 카페에서 샀다”며 작은 선물을 건넨다. 



특히 그는 강정현 씨가 소개팅 때 입었던 옷 색깔까지 기억해 선물을 골랐음을 어필해 적극 ‘플러팅’한다. 심진화는 “센스 대박!”이라며 ‘엄지 척’을 하고, 이다해 또한 “귀엽다”라고 폭풍 칭찬한다.

드디어 에녹은 “산책을 좋아한다”는 강정현 씨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 유럽풍의 놀이동산에 도착한다. 이후, 가방에서 양산을 꺼내 강정현 씨 쪽으로 다정하게 씌워준다. 강정현 씨는 에녹이 들고 있는 양산대를 잡으려다가 그의 손을 터치하는데, 이를 본 ‘멘토군단’은 “와우, 설렌다!”며 단체로 물개박수를 친다. 

또한, 두 사람은 공통점을 이야기하다가 ‘하이파이브’를 하는 것은 물론, 함께 셀카를 찍은 뒤 계단을 내려오다가 손을 잡기도 해 달달함을 ‘한도초과’시킨다.

핑크빛 기류가 가득한 가운데, 에녹은 강정현 씨와 바이킹을 탄다. 그런데, 바이킹 운행자는 두 사람의 묘한 분위기를 간파하더니 “애인 사이세요?”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과연 에녹이 이에 대해 어떤 답을 내놓았을지, 그리고 이날 강정현 씨에게 건네준 선물이 무엇이었을지는 25일 오후 9시 30분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채널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