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1:36
게임

11비트 스튜디오, 신작 '프로스트펑크2' 정식 출시 앞서 '어드밴스드 액세스' 시작

기사입력 2024.09.19 09:27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11비트 스튜디오가 신작 '프로스트펑크2'의 출시에 앞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구매 유저를 대상으로 어드밴스드 액세스를 시작했다. 어드밴스드 액세스는 정식 발매 전 미리 플레이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한다.

지난 18일 11비트 스튜디오는 신작 '프로스트펑크2'의 어드밴스드 액세스 기능을 시작했다. '어드밴스드 액세스'는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 및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PC 게임 패스)에서 한정판 사전예약 구매에 해당하는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구입한 유저들에게 정식 발매를 앞두고, 게임을 먼저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을 의미한다. 개발사 및 퍼블리셔에서 해당 기능을 제공할지 여부를 미리 결정하며, 11비트 스튜디오 측은 지난 3월,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어드밴스드 액세스 기능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프로스트펑크2'는 오는 9월 21일 PC 버전으로 정식 출시된다. 합리적인 월 구독료를 통해 다양한 PC 게임들을 플레이할 수 있는 서비스인 'PC 게임 패스'를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콘솔 플랫폼 버전 출시는 오는 2025년으로 예정되어 있다.

한편, 11비트 스튜디오는 19일 정식 출시 버전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총 1분 48초 분량으로 준비된 이번 트레일러에서 유저는 지도자이자 위원장으로서 끊임없이 성장하는 대도시를 감독하고, 사회의 필요와 요구를 신중하게 살피는 역할을 전담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다양하게 주어지는 미션 및 선택에 따라 도시가 발전하거나, 반대로 쇠퇴하는 도시의 모습 등 전작과 비교해 다양하게 발전된 모습들을 엿볼 수 있다.

사진=11비트 스튜디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