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22:18
연예

지승현, '국민 불륜남' 대국민 사과…유재석 "바람과 뗄 수가 없네" (유퀴즈)

기사입력 2024.09.11 11:30 / 기사수정 2024.09.11 11:3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지승현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해 드라마 '굿파트너' 방송 후 반응을 전한다. 

11일 방송되는 '유퀴즈'에서는 잃어버린 동생을 찾고 눈물의 상봉식을 한 의좋은 삼남매와 '국민 밉상남'으로 결국 대국민 사과까지 나선 지승현, 세계를 놀라게 한 깜짝 이적으로 '피리부는 서울 남자'가 된 FC서울의 복덩이, 제시 린가드가 출연한다. 

고려를 구한 양규 장군에서 국민 밉상남 김지상으로 돌아온 배우 지승현의 이야기도 관심을 모은다. 

현재 방송 중인 SBS 드라마 '굿파트너'에서 두 집 살림으로 대국민 사과까지 한 지승현은 뜨거운 관심 속 조회수 140만을 넘어선 대국민 사과 영상의 비화와 동갑내기 연기 파트너인 장나라와의 호흡, 실제 아내의 반응 등을 공개한다.

또 지승현의 반전 데뷔 스토리도 전해진다.

들어볼 수 있다. 교육자 집안의 반대로 인해 아나운서와 연기 준비를 몰래 병행한 적 있다는 그의 이야기에 유재석은 "두 집 살림이 괜히 나온 게 아니다"라고 말해 폭소를 안긴다.

데뷔 18년 차인 지승현은 영화 '바람'부터 드라마 '태양의 후예'까지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로 쌓아온 비하인드도 풀어낸다.



특히 영화 '바람' 언급이 나오자 유재석은 "바람과 떼려야 뗄 수가 없네"라고 다시 한번 '지승현 몰이'에 나서 웃음을 더한다. 

이름을 알리기 위해 애썼던 시절의 오디션 현장 재연은 물론, 긴 무명 시절 버팀목이 돼 준 20년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담긴 일기장 공개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또 길 잃은 4살 여자아이와 여동생을 찾던 오빠들, 서로를 애타게 찾아 헤매다 눈물의 상봉을 한 의좋은 삼남매가 '유 퀴즈'를 찾는다. 

안태건, 안태강, 안시아 남매는 동생을 잃어버리게 된 아찔한 사연과 경찰과 시민들의 따뜻한 도움으로 동생을 찾을 수 있었던 그날의 풀스토리를 들려준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11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 = tv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