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17 04:20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2024 하남뮤직페스티벌 뮤직 人 The 하남' 출격…기대감UP

기사입력 2024.09.07 07: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KBS 추석 단독쇼 '선물'의 주인공 이찬원이 '2024 하남뮤직페스티벌 뮤직 人 The 하남' 무대에 오른다.

최근 하남문화재단은 9월 7일 '뮤직 人 The 하남'의 개최 소식을 알렸다.

올해로 2회 차를 맞는 이 뮤직 페스티벌은 하남시가 가진 문화자원을 활용한 시민참여형 문화 축제다. 이에, 행사에는 시민 오케스트라, 합창단, 댄스팀, 하남시립합창단, 꿈의 오케스트라, 뮤지컬캠프 등이 참여해 재단과 지역예술인이 함께하는 대화합 음악 축제를 펼칠 예정이다.



라인업도 화려하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최정원, 이은미, 김소현, 손준호, 이건명 등 뮤지컬과 대중음악을 넘나드는 실력파 아티스트가 총출동한다. 그리고 이찬원이 유일한 트로트 가수로서 무대에 오른다.

그는 지역 행사에 초대될 때마다 세대를 아우르는 흡입력과 무대 매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하남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이찬원이 선보일 무대를 향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추석 당일인 9월 17일 7시 50분 KBS 2TV를 통해 방송하는 'KBS프리미어 - 이찬원의 선물'을 통해 시청자와 만난다. 또한, 그는 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아육대)'의 진행도 맡는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뮤직 人 The 하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