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5.07 16:42 / 기사수정 2007.05.07 16:42
[엑스포츠뉴스 =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버디게임은 오는 4일, 아카데미 RPG "마스터 오브 판타지"의 홈페이지 새 단장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유저들에게 더 편하고 재미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패션스타일리스트, 마판마니아, 팬아트 등을 앞세워 게임 외적인 공간에서도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이에 앞서 지난 4월 오픈한 마판마니아는 게시판 활동이 활발한 유저를 선정하여 명예기자 자격을 부여, 마판마니아 페이지에 개인 공간을 마련해 줌으로써 보다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해주게 된다.
버디게임즈 마케팅사업부 남기열 대리는 "마판 홈페이지 리뉴얼은 오픈1주년 기념파티의 연장이다. 새롭게 단장한 마판을 찾는 유저들에게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 또한 더욱 즐거운 즐길거리로 조금 더 가깝게 다가설 수 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금 마판에서는 5월의 깜짝 2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5월5일 어린이날에는 매 시간마다 각 서버별 3명을 추첨, 패션 캐쉬템을 지급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드랍율 2배, 매주 토∙일요일에는 경험치를 2배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한정 패션아이템 아기공룡을 판매하며, 구매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마판공책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 오브 판타지' 공식 홈페이지(mafan.buddybudd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