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18세 순이' 음원 영상이 200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지난 2020년 3월 13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찬원(일명 ' 또튜브')'에는 "18 year old Sun-I (18세 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이찬원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결승전 2차전 '인생곡 미션'에서 불렀던 '18세 순이'의 음원 영상이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자신처럼 한 때 트롯 가수를 꿈꿨던 아버지에게 전화를 걸어 후보곡 선곡을 부탁했다. 그리고 이찬원은 아버지의 추천곡인 '18세 순이'로 마지막 경연 무대에 올랐다. 화이트 슈트에 로즈골드 타이를 맨 그는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으로 '18세 순이'를 열창했다.
이찬원의 경쾌하고 시원시원한 보이스는 단번에 청중과 마스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이에 그는 '미스터트롯' 최종 순위 '미(美)'를 차지했다.
방송 이후 해당 음원 영상은 꾸준히 사랑받았고, 최근 총 스트리밍 200만 회를 넘어섰다. 이와 같은 수치는 이찬원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이찬원은 추석 당일인 9월 17일 7시 50분 KBS 2TV 추석특집쇼 '이찬원의 선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그리고 그는 MBC '2024년 아이돌 선수권대회(아육대)'의 진행자로서 시청자들과 만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유튜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