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2:09
게임

스마일게이트, 'CFS 썸머 챔피언십 2024 베트남' 하노이서 개막

기사입력 2024.08.26 23:2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CFS 썸머 챔피언십 2024 베트남'이 하노이에서 개막했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8월 25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CFS 썸머 챔피언십 2024 베트남'이 개막했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8월 25일부터 9월 1일까지 8일간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BEYOND THE STORY'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지며, 베트남, 중국, EUMENA, 필리핀, 브라질 등 5개 권역에서 상위를 차지한 10팀이 참가한다.

대회 첫날, 베트남의 울프 엠파이어(WOLF EMPIRE)와 터키의 LCK 간의 개막전이 열렸다. 예상과 달리 치열한 경기가 펼쳐졌으나, 결국 우세가 점쳐졌던 울프 엠파이어가 승리했다.

이어진 두 번째 경기에서는 브라질의 바스코 이스포츠(Vasco Esports)가 중국의 에볼루션 파워 게이밍(Evolution Power Gaming)을 상대로 승리했다.

세 번째 경기에서는 중국의 바이샤 게이밍(BaiSha Gaming)이 필리핀의 퍼시픽 막타(Pacific Macta)를 상대로 2 대 0으로 승리했다.

마지막으로, 베트남의 랭킹 이스포츠(RANKING ESPORTS)와 중국의 청두 올 게이머스(CHENGDU ALL GAMERS)의 경기가 펼쳐졌고, 청두 올 게이머스가 승리를 거뒀다.

한편, 이 대회는 8월 29일까지 그룹 스테이지를 진행하며, 조별 상위 2팀씩 총 4팀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한다. 플레이오프 경기는 베트남 하노이 테이호 체육관에서 유관중으로 진행된다.

중계는 영어, 중국어, 포르투갈어, 타갈로그어, 베트남어로 진행되며,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더불어 대회 기간 중 'CFS'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화에 관한 더 상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