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01
연예

한혜진, 헤어진 연인과 '비즈니스 관계' 사연에…"할 수 있는 건 없어" (연애의참견)

기사입력 2024.08.13 17:17 / 기사수정 2024.08.13 17:1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연애의 참견'에서 헤어진 연인과 비즈니스 관계로 지내며 생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13일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에서는 4살 연상의 스타트업 대표 남자친구와 6개월째 연애 중인 20대 고민녀의 사연이 소개된다.

술집에서 우연히 마주쳤던 사람을 소개팅에서 다시 만나게 되며 운명이라 여긴 고민녀. 그렇게 두 사람은 연애를 이어가고 있었다.

그런 그들에게 가장 큰 문제는 스타트업을 운영하는 남자친구의 투자자였다. 

투자자가 밤낮없이 전화가 오고 언제 어디서든 필요하다며 남자친구를 찾으면서 고민녀는 신경이 쓰이기 시작했는데, 결국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



알고 보니 투자자는 남자친구의 전 여자친구였던 것이다. 남자친구는 고민녀가 불안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했지만 계속해서 투자를 핑계로 남자친구의 일상을 휘두르는 듯한 전 여자 친구의 도발이 이전보다 더 신경이 쓰이기 시작한다.

남자친구의 비즈니스를 생각하면 전 여자친구와의 관계를 마냥 싫다고만 할 수도 없는 상황 속 어느 날, 투자를 위해 남자친구와 투자자가 해외로 출장을 다녀오게 되며 갈등이 커진다.

고민녀와의 미래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는 것뿐이라는 남자친구의 말을 믿고 싶지만, 고민녀는 헤어진 연인이 비즈니스 관계로 남는다는 자체를 이해하기 어려워한다.

사연을 접한 한혜진 역시 "할 수 있는 건 없다"며 고개를 내젓는다.

'연애의 참견'은 1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JOY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