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9.19 16:40 / 기사수정 2011.09.19 16:40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EA모바일 코리아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귀성길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귀성길엔 가족과 함께 게임한판'이벤트를 이달 9일(금)부터 16일(금)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예년과 달리 짧은 연휴로 인해 극심한 귀성길 교통체증이 예상되는 상황에서보다 즐거운 귀성길을 만들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차 안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EA모바일의 대표작들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명작 '테트리스 2011'을 비롯해 '인생게임'과 '웜즈' 등 총 3가지 게임이 선보인다.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8명, 1인 2매씩)과 문화상품권(15명, 5천원권)을 증정한다.
'테트리스 2011'은 테트리스 본연의 재미를 살리면서도 새로운 게임 비주얼과 다양한 게임모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친구끼리 랭킹을 겨루거나 다양한 게임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새로이 추가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인생게임'은 가상의 인생을 체험해볼 수 있는 유명 보드게임이며 '웜즈'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은 대표 슈팅게임이다.
이 외에도 '추석 연휴 계획 세우기'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추석 연휴를 보다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EA포인트 1000P를 총 20명에게 제공한다.
EA모바일 마케팅팀 김대섭 부장은 "추석을 맞아 그동안 EA모바일에 보내준 유저들의 사랑과 성원에 감사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유저들이 EA모바일의 게임들과 함께 보다 즐거운 추석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