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9.06 11:54 / 기사수정 2011.09.06 11:54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 은 이달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실시한 1차 CBT에서 10,000여 명의 테스트 신청자를 대상으로 전반적인 게임 안정성과 기본 콘텐츠를 집중 점검했으며, 콘텐츠의 재미와 몰입도가 매우 높아 유저들의 호평을 얻으며 종료됐다고 전했다.
이번 1차 CBT에 참여한 유저(ID:ne****** 님)는 "원작의 느낌이 그대로 느껴졌다. 하는 내내 즐거웠고 퀘스트를 만화로 보여주어 다른 게임처럼 지문을 읽지 않아 편하고 색다른 느낌이었다"며 만족감을 표시하였으며, 유저(ID:di****** 님)는 "딸아이 때문에 설치해주었는데 딸보다 더 레벨이 높아졌다. 짱구 덕분에 3일간 남편과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따뜻한 가족애를 보여주었다.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 김형민 서비스 팀장은 " '떡잎마을을 지켜주신 '떡잎 방위대 1기' 여러분들께 많은 감사 드린다."며, "이번 1차 CBT에서 접수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좀 더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하겠다. '떡잎 방위대 2기' 모집을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짱구는못말려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zzanggu.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