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8:17
연예

키즈 크리에이터 이어 뷰티 유튜버 된 한선화…"개인 채널 계획있다" (파일럿)[엑's 현장]

기사입력 2024.07.16 16:37 / 기사수정 2024.07.16 16:37



(엑스포츠뉴스 잠실, 윤현지 기자) '파일럿' 한선화가 개인 유튜브 개설 계획을 밝혔다.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의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김한결 감독이 참석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

한선화는 영화에서 오빠의 재취업 성공을 위해 파격 변신을 돕는 ASMR 뷰티 유튜버 한정미 역을 맡았다. 현재 방송 중인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서도 키즈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는 공통점이 눈에 띠었다.

한선화는 "개인 유튜브를 할 계획도 있다"라고 밝히며 "유튜브 채널을 가까이 두지 않았는데 작품으로 크리에이터 역할을 하다 보니까 왠지 앞으로도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직업군이 되겠구나 싶더라"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드라마나 영화에서 키즈 크리에이터 뷰티 유튜버로 만나 뵐 수 있어서 좋았고, 개인적으로 유튜브도 할 생각이 있다"고 덧붙여 앞으로 공개될 그의 채널에 기대감을 더했다.

'파일럿'은 오는 31일 개봉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