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31
연예

순수남 정석원, 연인 백지영 첫인상 "처음 본 순간 반해버려"

기사입력 2011.09.02 16:13 / 기사수정 2011.09.02 16:13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오예린 기자] 백지영의 연인 정석원이 백지영의 첫인상에 대한 느낌을 밝혀 화제다.

최근 진행된 MBC 에브리원 '정보석의 청담동 새벽 한 시' 녹화에 참여한 배우 정석원은 닭 가슴살 스테이크를 먹으며 백지영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정석원은 "무명시절 지인의 소개로 술자리에 참석해 백지영과 첫 만남을 갖게 되었으며 처음 만난 순간부터 그녀에게 반해버렸다"며 수줍은 고백을 했다.

그는 "신인이라 연예인과의 술자리를 가져 본 적이 없는 그는 술자리에 헤어 메이크업을 하고 나가야 하는 줄 알았다”고 말하여 순수한 매력으로 주변을 웃음 짓게 했다.

또한, 정석원은 액션스쿨에서 스턴트맨 훈련을 받던 시절 선배에게 호되게 혼나고 동기들에게 끌려나간 적이 있었는데, 그 계기로 최고의 액션배우가 되어 성공하리라는 다짐을 하게 되었다는 과거의 아픈 기억을 고백해 주변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더불어 이날 방송에는 정석원과의 친분을 자랑하는 홍석천이 출연, 정석원의 숨겨진 에피소드도 공개할 예정이다.

순수남 정석원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번 방송은 오는 5일 밤 12시 10분 MBC에브리원 <정보석의 청담동 새벽 한 시>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정석원 ⓒ MBC 에브리원 제공]

 



방송연예팀 오예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