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마르디 메크르디'가 뮤즈 안유진과 함께 FW24 데님 컬렉션을 공개했다.
'마르디 메크르디'는 7월 8일 뮤즈 아이브 안유진과 함께한 2024년 가을/겨울(FW) 시즌 데님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데님 팬츠를 선보인다.
새로운 데님 라인은 블루, 네이비, 블랙 3가지 컬러의 부츠컷 데님 팬츠로 구성됐다. 이 팬츠는 슬림한 라인과 무릎부터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플레어 핏 스타일로 다리를 더 길어 보이게 한다. 미드 라이즈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편안하며, '플라워 마르디'가 새겨진 가죽 라벨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마르디 메크르디'는 데님 라인과 매치할 수 있는 다양한 상의도 함께 선보였다. 심플한 레터링 로고를 적용한 슬림 핏 티셔츠와 슬리브리스 톱, 경쾌하고 트렌디한 크롭 티셔츠와 스쿱 백 티셔츠 등이 눈길을 끈다.
안유진과 함께한 새로운 데님 캠페인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부츠컷 데님과 크롭 티셔츠로 간결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아이웨어를 매치해 긱시크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마르디 메크르디'의 24FW 데님 컬렉션은 7월 8일부터 브랜드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단독 출시됐다. 또한 공식 SNS 이벤트를 통해 안유진의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및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마르디 메크르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