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6:50
연예

이효리 남편 아닌 가수 이상순으로…오늘(4일) 신곡 '완벽한 하루' 발매

기사입력 2024.07.04 08:05 / 기사수정 2024.07.04 08:05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상순이 리스너 모두에게 '완벽한 하루'를 선물한다.

이상순은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완벽한 하루'를 발매한다. 이는 이상순이 첫 솔로 EP 'Leesangsoon' 발매 이후 약 3년 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이상순표 힐링 음악을 예고한다.

'완벽한 하루'는 여느 때와 다를 게 없는 평범한 날도 꿈같은 하루로 만드는 마법 같은 곡이다. 우리 모두의 일상이 아무런 근심이 없는 평화로운 하루들로 채워지길 바라는 마음이 담겼다. 짜임새 있는 편곡과 정교한 연주로 완성된 웰메이드 사운드 위에 이상순의 감성 보이스가 더해져 평온한 일상의 낭만을 선사한다.

힐링을 주는 따스한 노랫말도 '완벽한 하루'의 특징이다. "내가 바라고 바라던 날들 / 아무런 근심 없는 하루 / 매일매일 꼭 어제 같은 날이면 좋겠다" 등 듣는 것만으로도 위안을 주는 가사로 리스너들의 '완벽한 하루'를 채워낼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영화 '퍼펙트 데이즈' 속 장면들이 담겼다. '퍼펙트 데이즈'는 매일 반복되는 하루를 살아가는 도쿄의 청소부의 평범하지만 반짝이는 순간을 그린 영화다. 평범한 하루를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낸 이상순의 신곡 '완벽한 하루'와 특급 컬래버레이션해 몰입도를 높인다.

이상순은 싱어송라이터이자 작곡가, 기타리스트, 프로듀서 등 여러 이름으로 불리고 있지만, 그 모든 순간에 '낭만'이 살아있다. 신곡 '완벽한 하루' 역시 이상순만의 서정적이고 섬세한 사운드를 녹여낸 가운데, 리스너들의 일상에 평온함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상순은 신곡 발매를 기념해 소속사 안테나 SNS를 통해 리스너들 각자의 '완벽한 하루'를 공유하는 릴스 이벤트를 진행 중인 가운데, 이상순의 아내인 가수 이효리도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안테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