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7 08:48
연예

"미달이 결혼한다"…김성은, 깜짝 결혼 발표 '축하 봇물' [종합]

기사입력 2024.06.23 08:18 / 기사수정 2024.06.23 08:18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김성은이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22일 김성은은 "떨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글을 적게 됐다. 제가 드디어 결혼을 합니다!"라며 팬들에게 직접 결혼을 알렸다.

그는 "저의 가장 낮은 모습도 사랑으로 감싸 안아주는 따스한 분을 만났다.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항상 큰 용기를 주는 그런 사람"이라며 "지금처럼 기쁠때 같이 웃고, 어려울때 서로에게 힘이 되고 싶은 마음에 가정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둘이 함께 더 넓은 곳을 여행하려 한다"고 예비신랑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은 김성은의 웨딩 화보로, 해변에서 블랙 드레스를 입고 예비 신랑의 손을 잡으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인상적이다. 

김성은은 오는 6월 결혼을 앞두고 있으며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친지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올린다. 

그는 과거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 출연해 '미달이'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당찬 꼬마의 모습으로 현재까지도 많은 이들이 기억하고 있는 만큼 "미달이 결혼 축하해", "미달이 언제 커서 결혼이라니", "김성은씨 항상 행복하세요", "미달이 결혼식 순풍 식구들 다들 오겠다" 등의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성은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