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3:26
연예

'무한도전' 재출연 소지섭, 걸그룹 이상형 밝힌다

기사입력 2011.08.26 21:28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배우 소지섭의 걸그룹 이상형이 밝혀질 예정이다.

최근 MBC <무한도전> 녹화에 참여한 소지섭은 박명수의 '목숨 걸고 토크쇼'를 통해 이상형인 걸그룹을 밝혔다.

소지섭은 지난 7월 <무한도전>에 출연했지만, 당시 정준하의 부상으로 촬영이 중단되면서 <무한도전> 소지섭 특집이 짧은 분량으로 끝나 아쉬움을 산 바 있다. 하지만, '의리남' 소지섭은 다시 한 번 <무한도전> 녹화에 임해 소지섭 특집을 소지섭 리턴즈로 되돌아오도록 했다.

오프닝에서 심플한 옷차림만으로 후광을 비추며 등장한 소지섭은 그와 똑같이 코디한 <무한도전> 일곱 멤버와 일명 ‘같은 옷, 다른 느낌’의 정석을 보여주며 모델 포스를 과시하더니 "오늘 하루 막 대해주세요"라는 멘트로 털털한 성격을 보이며 멤버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쉬는 시간을 이용해 박명수가 진행한 '목숨 걸고 이상형 토크쇼'에서는 이상형인 걸그룹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몸 풀기 댄스 신고식에서 수줍은 댄스와 함께 박명수와 정준하를 중심으로 한 '단체 불장난 댄스'로 폭소를 자아내는가 하면, 번외 경기로 진행된 노홍철과의 자유형 대결에서는 폼 나는 입수 다이빙과 수영 실력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소지섭이 출연하는 <무한도전> 소지섭 리턴즈 편은 2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무한도전 ⓒ MBC]



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