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30 00:09
연예

'파일럿' 조정석, '한정우 & 한정미' 전무후무 여장 변신…파격 비주얼

기사입력 2024.06.12 08:14 / 기사수정 2024.06.12 08:1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이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배우 조정석의 퍼스트룩 스틸을 공개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를 담은 영화다.

공개된 스틸은 스타 기장인 한정우의 잘 나가던 시절의 모습과 함께 한정미로 변신한 뒤 재취업해 비행 조종석에 앉아 있는 한정우의 모습을 모두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같은 파일럿이지만 전혀 다른 비주얼로 변신한 모습은 과연 스타 파일럿 한정우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동시에 '파일럿'만이 선사할 신선한 재미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예상치 못한 변신을 통해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새로운 얼굴을 완성한 조정석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매번 맡은 캐릭터에 자신만의 매력을 입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조정석은 이번에도 전무후무한 매력의 캐릭터를 탄생시켜 '파일럿'의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김한결 감독 역시 "무심결에 내뱉는 요소들도 코믹으로 완벽하게 승화하는 걸 보면서 '아, 역시 조정석이다'라는 생각을 했었다"고 전하며 새로운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한 조정석의 변신을 향한 기대를 높였다.

'파일럿'은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