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8.24 23:29
▲이용식 딸 30kg 감량 '아빠 붕어빵 시절은 잊어주세요' ⓒ SBS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 아침'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24일 인터넷상에서는 '이용식 딸 30kg 감량', '봉천동 귀신 목격담', '손담비 단발 변신'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이용식 딸 30kg 감량 '이제는 아빠 바지 안 맞는다'
이용식이 딸이 체중 30kg을 감량해 사실이 화제다.
24일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 아침'에는 지난 16일 열린 박술녀 한복사랑 나눔 패션쇼 무대에 오른 이용식과 그의 가족을 만났다.
이날 이용식은 미모의 아내 김외선과 함께 패션쇼 무대에 올랐다. 패션쇼를 앞두고 떨리는 심정을 표현한 아내를 보며 이용식은 "우리 집사람이 아닌 줄 알았다"고 말하며 미모를 칭찬했다.
이용식은 이어 딸 이수민 양을 소개했다. 현재 대학교 2학년 재학 중인 이수민 양은 30kg 체중 감량 사실을 고백했다. 이수민 양은 "살을 많이 빼서 몸무게를 유지하려고 노력중이다"고 전했다.
이어 "몸무게 앞 숫자가 네 번이나 바뀌었다"며 "아빠 바지가 맞을 정도였는데 이제는 엄마 바지가 맞다"고 다이어트 성공을 고백했다.
한편, 이수민 양은 고교시절 SBS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이하 붕어빵)'에 출연해 통통한 모습으로 이용식과 닮은 붕어빵 외모를 공개한 바 있다.
[화제 포인트] ▶ 이용식 딸 30kg 감량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수민 양은 지난 2009년 11월 '붕어빵'에 출연해 아빠와 꼭 닮은 외모와 식성을 밝혀 화제가 됐다. 그런데 친구들이 "왜 자장면을 먹지 않고 마시느냐"는 말을 듣고 "이제 아빠를 닮지 말아야 겠다"고 결심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 봉천동 귀신 목격담 진실 공방
② 봉천동 귀신 목격담 오리무중, 네티즌 수사대도 신상 못 털어
온라인상에서 공포웹툰 '봉천동 귀신'이 화제가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를 둘러싼 목격담도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23일 모 포털사이트 웹툰 작가릴레이코너 '2011 미스테리단편'에 게재된 작가 호랑이 '봉천동귀신'은 한 여고생이 늦은 밤 아파트 주변에서 잠옷차림의 한 여자 귀신을 만나는 이야기로 시작된다.
공개된 웹툰에는 해당 내용은 2007년 서울 관악구 봉천동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일어난 자살사건을 바탕으로 한 픽션이라고 알리며 현실감을 높인 후 한 아파트에서 온몸에 관절이 부러져 이미 죽은 한 여자가 귀신이 돼 자신의 아기를 찾기 위해 인근을 배회한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웹툰 속 귀신은 공포스러운 사운드와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통해 생생하게 구현돼 많은 이들의 간담을 서늘케 했다.
관심이 가는 것은 바탕이 된 사연의 존재 여부.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봉천동 귀신 목격담'이 실제로 일어났다거나 직접 목격했다는 의 증언이 이어지기도 했다. 그러나 관련 근거를 찾을 수 없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이른바 네티즌 수사대도 증거를 확보하는데 실패한 것으로 알려졌다.
2007년 당시 봉천동에서 자살 사건 등이 보도된 바 있으나, 웹툰의 상황가 맞아 들어지는 사례는 없었다. 또한, 실제 봉천동에서 귀신 소동같은 일이 벌어져 신고가 접수되거나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목격담도 사실이 확인되지 않는 일부 네티즌들의 의견으로 사실이 아닐것이라는 의견이 설득력을 얻고 있다.
▲ 손담비 단발 변신 '깜찍해진 섹시 스타'
③ 손담비 단발 변신 "장재인이 보여요"
가수 손담비가 단발머리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24일 손담비는 자신의 트위터에 "언제 끝날까요. 멍~ 그래도 즐겁지"란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은 화보 촬영 중인 손담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손담비는 핑크색 프릴이 달린 드레스에 단발머리 가발을 쓰고 있다. 평소의 섹시한 이미지와는 다른 손담비의 깜찍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재인이 보여요", "손담비 아닌 거 같아요", "가발인가요", "가로수 그늘 아래서~"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손담비는 최근 SBS TV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에서 출연해 뛰어난 피겨 스케이팅 실력을 선보였다.
[화제 포인트] ▶ 손담비 단발 변신이 화제인 가운데, 최근 가발을 이용해 단발로 변신한 스타들이 늘고 있다. 가수 지나, 애프터스쿨의 유이, 미쓰에이의 수지 등이 최근 가발을 통해 단발 머리로 파격 변신한 모습을 보였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