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5:36
연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류아벨→솔루션스 박솔, 연극 '아파트모먼트 시즌2' 출격

기사입력 2024.05.29 08:06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아파트모먼트 시즌2'가 6월 관객과 만난다.

2roomperson은 6월 5일부터 6월 30일까지 '아파트모먼트 시즌2'를 연희예술극장에서 공연한다고 밝혔다. 공연은 평일 오후 8시, 주말 오후 6시에 열리며, 마지막 일요일에는 오후 3시에 진행된다.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공연이 없다.

'아파트모먼트 시즌2'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다원예술창작주체 지원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던지기 패밀리가 펼치는 연극은 물론, 회화 작가 류주현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그의 작품들을 영상화해 무대 영상에도 활용한다.

이번 시즌2 공연에는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 씬스틸러로 활약한 류아벨이 던지기 패밀리의 대장 서우 역을 맡아 돌아온다. 이에 약 10년 만에 연극 무대로 돌아온 그의 연기에 대한 기대가 크다. 또한, 밴드 솔루션스의 보컬 박솔이 철없는 맏형 중현 역으로 새롭게 합류했다. 더불어 김세영, 김도이, 박창규, 최경식, 최문혁도 함께 출연한다.



작년 12월 처음 선보인 '아파트모먼트'는 4면 무대와 인물들의 위태로운 삶을 훔쳐보는 관극 형태를 통해 관객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었다. 이번 시즌2에서는 관객들이 아파트로 구현된 방 안에서 창문을 내다보듯 공연을 관람하도록 무대를 발전시켰다.

공연에 등장하는 5명의 청년은 모두 아동 양육 시설, 공동생활 가정, 가정 위탁 등에서 자라 사회로 내던져진 인물들이다. 매년 서울에서만 약 300명, 전국적으로는 약 2,500명의 보호종료아동이 발생하고 있다. 그리고 이 연극은 이들의 이러한 상황을 무언가를 던지는 행위로 표현한다.

한편, 공연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2roomperson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매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30,000원이다.

사진 = 2roomperson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