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4:07
연예

성해은♥정현규, 연애전선 이상無…세븐틴 콘서트 동반 관람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4.29 10:09 / 기사수정 2024.04.29 10:1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환승연애2' 커플 성해은과 정현규가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 

성해은은 28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세븐틴 짱"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성해은은 세븐틴 응원봉을 들고, 세븐틴 콘서트에 참석한 모습이다.

이날 성해은은 정현규와 함께 콘서트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티빙 '환승연애2'를 통해 탄생한 유명 커플이기에, 콘서트 당일 목격담이 나오면서 알려진 것. 콘서트 진행 중 세븐틴 호시가 성해은과 정현규를 언급, 이들이 콘서트 관람 중임을 설명하기도 했다. 



특히 성해은, 정현규는 '환승연애2' 이후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음에도 '럽스타그램'을 하지 않고 있다. 커플 투샷도 이들의 개인 채널에서 찾아볼 수 없을 정도. 대신 각자의 채널에 같은 장소, 다른 사진을 올리면서 데이트 중임을 알려왔다. 

이러한 상황 속 세븐틴 콘서트에 동반 참석해 공개 데이트를 즐긴 것. 조용히 잘 만나고 있는 두 사람의 근황이 화제인 이유다.

한편 성해은과 정현규는 지난 2022년 '환승연애2'에 출연했다. 성해은은 정규민의 전 연인으로, 정현규는 박나언의 전 연인으로 출연했으며 '환승'에 성공해 성해은과 정현규가 커플이 된 바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성해은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