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밴드 페퍼톤스(PEPPERTONES)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페퍼톤스(신재평, 이장원)는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주년 기념 앨범 'Twenty Plenty'(트웬티 플렌티)의 타이틀곡 '라이더스'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태양이 내리쬐는 어느 날, 기타를 멘 두 멤버가 푸른 바다의 모래사장 위를 뛰어가는 모습이 슬로우 모션으로 담겼다. '우린 그곳에 달려가네 / 이대로 언제까지나'라는 노랫말과 함께 벅찬 감동을 선사하는 멜로디가 흘러나와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비커스 경도 602.57', '브리넬 경도 95.96'이라는 의문의 장소가 언급된 포스터가 등장하는 것으로 영상이 시작된 가운데, 이를 향한 팬들의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라이더스'는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페퍼톤스가 함께 지나온 시간을 바탕으로 더 멀리 나아가겠다는 다짐과 포부를 담은 곡이다. 오랜 시간 함께 한 팬들과 리스너에게 또 한 번 음악 속으로 힘차게 달려 나가자는 내용의 노랫말로 뭉클한 감동을 선사, 20주년 기념 앨범의 의미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페퍼톤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20주년 기념 앨범 ‘Twenty Plenty’를 발매한다. 'Twenty Plenty’는 2CD 구성으로 10곡의 신곡과 10곡의 대표곡 리메이크곡을 수록해 웰메이드 앨범의 탄생을 예고한다.
사진=안테나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