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3.06 22:55 / 기사수정 2007.03.06 22:55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유재성)은 지난 달 9일 시작된 X박스360의 쌍방향 온라인 캠페인, 'What’s Wrong with U'의 하이라이트가 될 온라인 동영상 공모전 'I want an X박스360'을 다음 달 20일까지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응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디지털 카메라나 휴대전화를 통해 'X박스360을 갖고 싶어요!'라는 주제에 맞는 동영상을 촬영한 후, 차세대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열정이 잘 표현 되도록 배경, 설정, 등장인물, 스크립트 등을 편집해서 'What’s Wrong with U'의 온라인 사이트(www.whatswrongwithu.com)에 올리면 된다.
해당 사이트를 방문한 네티즌의 투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서는 상위 10위 이내에 포함된 입상자에게 X박스360과 X박스360의 인기 타이틀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특히 아시아 전체 3위 이내 입상자는 LCD TV도 받는 행운을 누리게 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Xbox 홍보 담당 조혁 차장은 "이번 온라인 동영상 공모전은 X박스360을 사용하는 아시아 소비자들이 친구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새로운 방법을 알리기 위해 열리는 것"이라며 "이번 콘테스트는 인간적이고 현실적인 차세대 엔터테인먼트의 정신을 반영하는 행사로 이번 기회를 통해 차세대 엔터테인먼트를 이끌 소비자들의 자유롭고 창의적으로 생각과 표현 방법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