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새라가 ‘수지맞은 우리’ OST로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라가 참여한 KBS1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Part.2 ‘칵테일 사랑’이 발매됐다.
1994년 발표돼 대히트를 기록한 마로니에의 대표곡 ‘칵테일 사랑’을 가수 새라의 담백하고 청아한 보이스를 통해 솔로 버전으로 재해석해 색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듣기만 해도 설레는 멜로디와 ‘모차르트 피아노 협주곡 이십일번/그 음악을 내 귓가에 속삭여주며/아침 햇살 눈부심에 나를 깨워줄/그럴 연인이 내게 있으면’과 같이 감미로운 가사가 드라마 서사에 더욱 몰입하게 한다.
이번 곡은 수많은 인기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한 프로듀서 고병식과 이형성이 편곡을 맡았다.
새라는 지난 2017년 싱글 ‘I'm In Love’를 발매하며 가요계 데뷔 후 다채로운 앨범과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눈이 부시게’ 등 각종 OST에 참여하며 탁월한 감성을 선사해 온 바 있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함은정, 백성현, 오현경, 강별 등 대세 배우들의 열연으로 뜨거운 사랑을 이끌고 있다.
사진 = 더하기미디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