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루카스(LUCAS)가 올라운더 솔로 아티스트로 본격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루카스 첫 솔로 싱글 '레니게이드(Renegade)'가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신곡 '레니게이드'는 록 기반의 힙합 곡으로, 강렬한 기타 리프와 추진력 있는 비트가 인상적이다.
가사에는 더 나은 방향을 위한 변화와 더욱 단단하고 강해진 내면을 통해 망설임 없이 자신의 길을 걸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이번 신곡 '레니게이드' 뮤직비디오는 루카스가 신보 발매를 위해 기자회견을 여는 모습을 위트 있게 연출한 버전, 그리고 루카스의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버전 등 2편으로 제작되어 다채로운 재미를 더했다.
뮤직비디오 속 루카스의 감탄을 자아내는 수트 핏은 물론 뚜렷한 이목구비 여기에 자유분방하고 에너제틱한 매력까지 빛나는 퍼포먼스 매력 등 다양한 볼거리가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레니게이드' 외에도 808 베이스 기반의 힙합 장르 곡 '딥 잇 로우(Dip It Low)'와 레게 장르의 '크러싱 온 유(Crushing On You)' 등 영어곡 총 3곡이 수록돼 루카스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케 했다.
한편 루카스는 오는 5월 11일 자카르타 공연을 시작으로 팬콘 투어 인 아시아(FANCON TOUR IN ASIA) '피아트 룩스: 희(FIAT LUX : 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