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큐브 신인' 나우어데이즈(NOWADAYS)가 통통 튀는 데뷔곡을 예고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9일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데뷔 싱글 타이틀곡 '우위(Oowee)'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안티 러브 스쿼드(ANTI LOVE SQUAD)'로 변신해 악동을 연상케 하는 나우어데이즈의 모습이 담겼다.
퍼플 레더 룩으로 맞춰 입은 이들은 큐피드의 머그샷이 놓인 테이블레 둘러앉아 마치 작전 회의를 펼치는 듯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다섯 멤버는 클로즈업 샷에도 무결점 비주얼을 자랑한 것은 물론, 강렬한 표정 연기로 카리스마까지 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말미에는 어디론가 질주하는 멤버들의 모습에 이어 매력적인 보이스로 ‘OoWee’라는 가사도 공개, 어떤 내용이 담겼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오랜 준비 끝에 호기롭게 선보이는 보이 그룹인 만큼, 무궁무진한 소화력과 차별화된 장르인 DAYS-POP(데이즈 팝)으로 모두의 일상을 특별하게 물들일 나우어데이즈의 데뷔를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나우어데이즈는 오는 4월 2일 첫 번째 싱글 '나우어데이즈'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