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29
게임

테일즈런너 학습만화, 교보문고 테런존에서 만나세요

기사입력 2011.08.09 15:49

엑츠게임즈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나우콤(대표 김윤영)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한 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가 교보문고와 제휴를 맺고 광화문점 외 2개 지점에 '테런존'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현재 출판되고 있는 8종의 테일즈런너 학습만화를 모두 한 곳에 모아 놓은 ‘테런존’은 교보문고 광화문점, 잠실점, 목동점에서 오는 9월 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교보문고 '테런존'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 기간 내 ‘테런존’ 전 구매고객에게 테일즈런너 ‘섬유유연제’를 증정하며, 홈페이지 추가 이벤트에 응모하면 ‘갤럭시 탭 10.1’,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등 푸짐한 경품행사도 이어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교보문고 ‘테런존’을 방문하기 전에 미리 테일즈런너 홈페이지에서 ‘테런존’ 10% 할인권을 출력하면 행사장에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테일즈런너 임헌중 팀장은 "테일즈런너 학습만화는 신간 출시마다 교보문고 베스트셀러에 등록되고 누적판매 170만부를 돌파하는 등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며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교보문고와 함께 준비한 이번 ‘테런존’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인기 고공 행진 중인 테일즈런너 직업체험 시리즈 4권 ‘우주에서 일해보기’가 금일 신규 출시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