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9:52
게임

블리자드, '워크래프트 럼블' 4번째 시즌 7일 시작…주요 업데이트는?

기사입력 2024.03.06 17:3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워크래프트 럼블'의 4번째 시즌이 곧 시작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블라자드)는 인기 모바일 액션 전략 게임 '워크래프트 럼블'의 4번째 시즌이 한국 시각 기준 7일에 시작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의 특징은 새롭게 선보이는 호드 미니인 '의술사(Witch Doctor)'의 추가다. 이 미니는 정신 집중 광선 공격으로 죽은 적을 폭발시키는 강력한 능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단단한 전방 방어 유닛과 결합하면 더욱 강력한 원거리 지원 유닛이 된다.



이뿐만 아니다. '의술사'는 저주 폭발의 피해량을 증폭할 수 있는 능력을 지녔으며, 보호막과 피의 욕망 물약을 이용해 아군을 강화할 수도 있다. 이에 유연한 활용성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4시즌에는 탑 유형, 마법부여, 병력 조정 등을 변경하는 새로운 PvP 로테이션이 적용된다. 더불어 PvP, 경험치 보석 획득, 영웅 캠페인 승리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보상이 대폭 증가한다. 이 외에도 신규 감정 표현 등 다양한 업데이트와 개선 사항이 이용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의술사' 도입 및 기타 개선 사항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4시즌 소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4시즌에 대한 세부 정보는 '워크래프트 럼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블리자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