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태연의 '베네피트' 화보가 눈길을 끈다.
지난 4일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는 소녀시대 태연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는 '국민블러셔'라 불리는 '단델리온' 포함, '베네피트' 전체 블러셔 누적 판매량 4,500만 개 돌파를 기념하기 위함이다.
화보에서 태연은 '단델리온' 블러셔를 중심으로 한 24 S/S 메이크업 룩을 소화했다. 그는 발레리나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을 과감하게 사용해 소녀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고, '스플래시 듀이 틴트'로 촉촉한 '물먹립'을 완성했다. 또한, 자유로운 분위기의 로우 블레이드 헤어와 데님을 통해 감각적인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이에 스태프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베네피트'는 이번 블러셔 누적 판매량 달성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단델리온 패밀리(단델리온, 단델리온 트윙클, 단델리온 골드 풀/미니) 포함 4만 원 이상 구매 시 베네피트 비즈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네이버 단독으로 오는 3월 10일까지 블러셔 풀사이즈를 구매 해도 동일한 선물을 제공한다.
태연과 함께한 베네피트의 24 S/S 시즌 뷰티 화보와 영상은 베네피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태연은 최근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된 'SMTOWN LIVE 2024 SMCU PALACE @TOKYO'에 참여하는 등 K-POP 디바로서 활약을 이어 가고 있다.
사진 = 베네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