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놀던언니’가 시즌2 공식 포스터로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3월 12일 첫 방송하는 E채널·채널S ‘놀던언니2’ 제작진은 화기애애한 현장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공식 포스터에는 기존 멤버 채리나, 이지혜, 아이비, 나르샤, 초아와 더불어 새 멤버 이영현까지 6인방의 첫 완전체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피아노를 배경으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영현은 처음부터 한 멤버였던 것처럼 기존 출연진의 케미 속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
또한, ‘맏언니’ 채리나는 시즌2로 처음 만난 이영현과 친구처럼 자연스런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이지혜와 초아는 각각 플라워 프린트와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야구 점퍼로 걸그룹 못지 않은 상큼한 매력을 과시했다. 산뜻한 데님 셔츠 차림의 나르샤는 두 팔을 활짝 펼친 포즈로 텐션을 끌어올렸으며, 아이비와 이영현은 데칼코마니 같은 두손 모아 웃는 포즈로 ‘찐 자매’ 같은 케미를 발산했다.
아울러, 포스터 상단 ‘노래로 놀던 언니들의 필터 없는 버라이어티’라는 문구는, ‘놀던언니’의 귀환을 알림과 동시에 시즌1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귀 호강을 선사할 시즌2를 기대하게 만든다.
진짜 놀았지만 아직도 더 놀고 싶은 언니들의 리얼 버라이어티인 E채널·채널S 공동 제작 예능 ‘놀던언니2’ 첫 회는 3월 12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E채널, 채널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