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4:29
연예

배우와 사랑 빠진 女가수…'이재욱♥' 카리나 전에 아이유·수영 있었네 [엑's 초점]

기사입력 2024.02.28 20:5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이재욱과 카리나가 사랑을 싹 틔우고 있는 가운데 이처럼 배우와 가수로 핑크빛 열애를 이어오고 있는 스타들을 모아봤다. 

지난 27일 배우 이재욱과 에스파 멤버 카리나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엑스포츠뉴스에 "이제 알아가는 사이"라며 "배우가 촬영 중에 있고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열애를 공식화했다. 

이재욱과 카리나의 열애 사실을 최초 보도한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카리나가 멤버들과 숙소 생활을 하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은 이재욱의 동네에서 만남을 가졌고 바쁜 일정 속에서도 틈틈이 데이트를 하며 애정을 키워나갔다고 했다. 



1998년생인 이재욱과 2000년생인 카리나는 2살 차이다. 배우와 아이돌 커플의 탄생으로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라이징 스타 두 사람의 데뷔 첫 공개 열애라는 점도 흥미롭다. 

이들의 열애 소식에 지난달 14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명품 브랜드 P사 패션쇼 현장이 재조명되기도 했다. 당시 두 사람은 패션쇼 앞자리에 나란히 앉아 쇼를 관람하는가 하면 이재욱이 자신의 자리를 카리나에게 양보하는 등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이로써 이재욱과 카리나는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게 됐다. 이재욱은 28일 디즈니+ '로얄로더'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카리나는 6월부터 에스파의 두 번째 월드투어 일정을 소화한다. 



이보다 앞서 2022년 12월 31일 가수 아이유와 배우 이종석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양측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두 사람은 새해인 1월 1일 각자 팬카페를 통해 장문의 글을 남겼다. 아이유는 "저의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다"면서 이종석에 대해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이라고 표현했다.

이들의 인연은 약 1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SBS '인기가요' MC를 맡으며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오랜 우정을 이어오며 서로의 곁을 지켰다. 

특히 이종석은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그분'이라는 표현과 함께 공개 고백을 전해 화제를 모으기도. 당시 '그분'의 정체에 대해 대중들의 관심이 폭발했고, 이는 아이유로 밝혀져 이목을 끌었다. 



가수와 배우 커플하면 최수영과 정경호를 빼놓을 수는 없을 터. 두 사람은 2013년부터 교제해온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이다.

특히 정경호는 2022년 엑스포츠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여자친구와 10년 째 열애 중인데, 결혼 계획도 혹시 있냐'는 물음에 "시기가 되면 해야겠죠. 그런데 아직 구체화된 것은 없다"고 말한 바 있다. 또한 두 사람은 지난해 'MAMA' 시상식에 동반 참석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인터뷰와 예능 등에서 서로를 언급하고, 통화하는 모습까지 보여주는 등 여전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주변을 의식하지 않은 채 시드니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퍼지기도. 서로에 대한 마음을 숨김없이 드러내며 만나고 있는 두 사람을 향한 응원이 봇물을 이룬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CJ ENM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