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의외의 답변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28일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사이코멘터리'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심리학자 박지선, 홍진경, 장성규, 이찬원, 박소현 PD, 박경식 PD가 참석했다.
'한 끗 차이'는 '성공의 원동력'과 '비뚤어진 욕망'을 한 끗 차이로 갈라놓는 '인간 본성' 보고서, 본격 심리분석 코멘터리쇼다.
'그것이 알고 싶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궁금한 이야기 Y', '당신이 혹하는 사이' 등 SBS의 대표 시사교양 프로그램 제작진이 뭉쳤다고 해 기대감이 더해지고 잇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를 잇는 새로운 스토리텔링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날 이찬원은 '한 끗 차이' 포스터 속 홍진경을 언급하며 "소주 광고 모델로 깜짝 변신하셨다"라며 "제니, 수지, 아이유, 이찬원 씨, 기존 소주 광고 모델을 했다. 기존 소주 모델 압살하셨다고 한다"고 말했다.
포스터 속 홍진경은 어깨를 시원하게 드러낸 과감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제니, 아이유, 수지 등 기존 소주 모델들에 못지않은 아우라를 발산, '원조 슈퍼모델'의 위엄을 드러내고 있다.
홍진경은 "광고주님들 안녕하십니까 홍진경입니다. 수지 씨 제니 씨 너무 아름답고 좋죠. 저도 그분들의 팬입니다"라며 "이제 모두 리얼리티 시대입니다"라고 이야기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그들이 지금까지 소주 마신 양과 제가 한 달마신 양이 같을 겁니다. 진짜로 소비하는 한 사람, 저의 이름을 기억해 주시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홍진경 씨를 미혼으로 가정하고 주저하지 말고 대답하셔라"라며 "결혼 상대로 장성규와 이찬원 중 누구냐"고 물었다.
그러자 홍진경은 "차은우"라고 망설임 없이 대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찬원은 "충격적 대답이다. 진짜 최최차차(최애는 최애 차은우는 차은우)구나"라고 말해 한번 더 웃음을 안겼다.
'한 끗 차이'는 28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 티캐스트 E채널 , 엑스포츠뉴스 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