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에스파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의 열애설이 불거져 주목받고 있다. 양측 소속사는 정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27일 디스패치는 카리나와 이재욱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두 사람은 최근 밀라노 패션쇼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고 연인이 되었다고.
특히 측근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패션쇼에서 처음 만난 순간부터 첫 눈에 반했고, 사랑에 빠졌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카리나가 에스파 멤버들과 숙소생활을 하고 있는 만큼 이재욱의 동네에서 만남을 가졌고, 산책 중인 카리나의 모습과 차 안에서 누군가를 배웅하는 이재욱의 모습을 포착해 담아냈다.
열애설이 불거지자 이날 이재욱 소속사 관계자는 관련해서 엑스포츠뉴스에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반면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여러차례 연락을 취했지만 연결이 되지 않은 상황이다.
예상치 못한 두 사람의 열애설에 누리꾼들 역시 놀란 반응을 보였다. 다수의 누리꾼들은 "카리나 이상형이 정말 이재욱일까", "이제 막 시작된 연인인가", "카리나 열애설이라니 제발 아니라고 해줬으면", "이재욱과 카리나 의외의 조합이네", "카리나 첫 열애설이라니 너무 놀랍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20년 그룹 에스파로 데뷔한 카리나는 '블랙맘바', '넥스트 레벨', '새비지' 등 여러 히트곡을 발매했다. 오는 6월에는 두 번째 월드 투어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재욱은 2018년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했으며,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어쩌다 발견한 하루', '환혼' 등에 작품에 출연했다. 오는 28일 공개 예정인 디즈니플러스 '로얄로더'에도 출연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