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8:59
연예

김수현♥김지원 부부, 웨딩 사진 공개 '비주얼 합 감탄' (눈물의 여왕)

기사입력 2024.02.26 10:1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눈물의 여왕’에서 김수현, 김지원 부부의 설렘 가득한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3월 9일 첫 방송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백현우와 홍해인은 정반대의 세상에 살다가 서로를 만나 운명처럼 사랑에 빠지게 된다. 시골 용두리 출신의 신입사원과 대한민국 최고 재벌의 딸의 연애 소식은 세간을 떠들썩하게 달궜고 홍해인의 프러포즈로 마침내 결혼까지 골인, ‘세기의 부부’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연애부터 결혼까지 화제의 중심에 섰던 백현우, 홍해인 부부의 행복한 순간이 담겨 있다. 턱시도와 나비넥타이로 새신랑의 정석을 보여주는 백현우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분위기를 뽐내는 홍해인의 환상적인 비주얼 케미스트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백현우, 홍해인의 결혼식 현장도 포착돼 흥미를 돋운다. 홀로 버진로드에 서서 사랑하는 신부를 기다리는 백현우의 입가에는 설렘과 기대가 섞인 미소가 서려 있다. 신부 대기실에서 옷매무새를 가다듬는 홍해인의 얼굴에서는 기분 좋은 긴장감이 느껴지는 가운데 모두가 보는 앞에서 영원의 사랑을 약속할 부부의 앞날이 궁금해지고 있다.



백현우, 홍해인 부부의 운명 같은 로맨스는 김수현과 김지원의 탄탄한 연기 시너지로 아름답게 그려진다. 백현우와 홍해인의 연애 시절부터 부부생활까지 시시각각 변화하는 부부의 감정에 몰입을 더할 듯하다.

로코킹 김수현과 로코퀸 김지원의 시너지로 꺼진 연애 세포에 불을 붙일 ‘눈물의 여왕’에 관심이 모인다.

선남선녀 그 자체인 김수현, 김지원 부부의 가슴 벅찬 로맨스가 펼쳐질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오는 3월 9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한다.

사진= tvN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