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5:32
연예

권은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델 발탁…대세 행보

기사입력 2024.02.16 07:1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권은비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토틱스의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15일 킥더허들의 대표 브랜드인 피토틱스는 권은비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 브랜드는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아 왔으며, 권은비의 건강미가 피토틱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 낼 것을 기대해 모델로 발탁했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권은비 사진 3종도 공개됐다. 화보 콘셉트는 정장, 오프숄더, 팍시로 구성돼 있다. 정장 콘셉트는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를, 오프숄더 콘셉트는 청초함과 친근함을, 팍시 콘셉트는 제품의 특성과 어우러지는 비주얼을 강조한다.



화보의 메인 아이템인 팍시 다이어트 FCCE 발효율피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발효율피추출분말을 주성분으로 한다. 개별인정형 원료 발효율피추출분말은 인체적용시험에서 복부지방면적 24.52㎠ 감소라는 결과를 보인 바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권은비와의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보다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권은비는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일본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시리즈의 최종편 '파이널 해킹 게임'에 출연한다. 그는 여주인공인 수민 역을 맡았다.

사진 = 피토틱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