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24
게임

그랜드체이스, 21일까지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

기사입력 2007.02.18 23:47 / 기사수정 2007.02.18 23:47

박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가 15일부터 21일까지 다양한 설날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랜드체이스>에 접속한 게이머들에게는 '설날 미션'이 주어지며, 완료 시 15일간 멋스러운 설빔 복장세트를 착용할 수 있다. 미션은 인벤토리(장비함)에 있으며 시련의 숲, 궁수대회, 용사의 섬을 제외한 전 모드에서 2007 숫자가 쓰여진 '복 주머니'를 찾으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펫과 함께 플레이만 해도 보너스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특히 같은 방에서 플레이하는 게이머 중 한 명이라도 펫을 장착하게 되면 참여자 모두에게 경험치 혜택이 주어지며, 펫 장착 인원수에 따라 추가 경험치를 받을 수 있는 다다익선의 이벤트다.

또한, 고양이 펫 '루나'와 얼음 요정 펫 '블루페어리'를 펫 용품들과 묶어 저렴하게 판매한다. 펫 용품에는 일반 사료보다 에너지가 두 배로 회복되는 '고급사료'와 펫 경험치가 1.5배 증가하는 '영양링거', 전투에 용이한 '펫스킬' 등이 포함된다.

오는 22일, '라이언'이 빠른 이동 속도와 다양한 전투 스킬을 겸비한 강력한 캐릭터로 전직을 시작한다. 전직에 앞서 새로 태어날 라이언 캐릭터명을 맞추는 100명을 추첨해, '라이언 전직미션'을 지급한다. 라이언 1차 전직미션은 '센티넬 수험표'란 이름으로 예약 할인 판매하며 패키지는 각각 전직하면 입을 수 있는 센티넬 복장과 라이언 획득 미션으로 구성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체이스> 홈페이지(http://grandchas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