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12:01
게임

온에어온라인, 포털 검색어 1위 기록하며 인기 상승세

기사입력 2007.02.14 09:19 / 기사수정 2007.02.14 09:19

박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다날(대표 박성찬)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에어온라인'이 접속 폭주로 인해 서버가 다운되는 등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월 29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온에어온라인'은 월드스타 '비'가 등장하는 리얼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비'의 뮤직비디오와 '온에어온라인'의 플레이 영상을 절묘하게 섞어 제작한 동영상 공개 후 유저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관심은 2월 12일 검색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로 오르면서 더욱 화제가 되었으며, 게임 검색 순위의 경우 최고 9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다날의 피성민 팀장은 "리얼한 댄스게임 '온에어온라인'에 보내주시는 많은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후에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발전되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온에어온라인'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온에어온라인은 '숨겨진 리얼댄스를 찾아라'와 '월드스타 비와 함께 하는 리얼댄스 UP 페스티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비의 리얼댄스'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에어온라인' 공식 홈페이지(onair.ohdi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