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10:00
게임

노스테일, 발렌타인 데이와 설맞이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07.02.13 07:02 / 기사수정 2007.02.13 07:02

박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CJ인터넷을 통해 서비스 되고 있는 MMORPG <노스테일>의 개발사 엔트웰은 발렌타인 데이와 설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월 13일부터 20일까지 7일간은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노스테일 게이머들은 게임 내에서 '초콜릿 선물상자'로 마음에 드는 이성 캐릭터에게 사랑 고백을 할 수 있다.

만약 이성 캐릭터가 고백을 수락한다면 '공격 및 방어 10%상승'을 가져오는 '사랑의 힘' 버프가 60분간 지속된다. 단, 이성 캐릭터가 마음을 받아주지 않을 경우엔 거절 메시지와 함께 좌절모드 사운드가 나오므로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해야 한다.

사랑 고백을 위해 필요한 '초콜릿 선물상자'는 몬스터 사냥 시 드롭되는 리본, 상자, 그리고 초콜릿 조각 재료를 모아 밀라노마트 NPC에게 가져가면 받을 수 있다.

또한,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복(福)돼지' 잡기 기념 이벤트도 16일부터 5일간 진행된다. 모든 사냥터에 희귀한 확률로 출현하는 '복(福)돼지'를 잡으면 '떡국', '복조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떡국'을 섭취하면 '체력과 마나'가 500씩 회복되며 '복조리'를 상점에 팔 경우 1만 골드를 얻을 수 있다.

<노스테일> 개발총괄 김유천PD는 "사행성 이벤트로 변질되어 가는 발렌타인 데이 대신 노스테일에서는 가슴 설레는 사랑의 고백이 기다리고 있다"며 이벤트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ame4.netmarble.net/nostale)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박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