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43
연예

'연수입 40억' 전현무, 슈퍼카 5대 보유 실화? "팔고 사고해서 5대 됐다"

기사입력 2024.01.16 10:23 / 기사수정 2024.01.17 17:13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전현무가 '슈퍼카 5대 보유설'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사당귀)에서는 4성급 호텔 보스 김현성의 하루가 공개됐다.



이날 김현성은 해변 모터쇼를 준비하기 위해 슈퍼카 전시장을 방문했다.

그는 전시장 사장에게 "최근에 저 말고 유명인 온 적 있느냐"고 물었고, 사장은 "최근에 MC 중에 잘 나가시는 전현무 님이 오셨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정작 VCR로 상황을 보던 전현무는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다는 반응이었다.



김현성은 "그 분은 왜 오셨어요?"라고 물었고, 사장은 "그 분도 자기가 타시던 차량을 판매하려고 오셨다"면서 "그런데 중간에 그 차가 그리우셨는지 다시 가져가셨다"고 말했다.

전현무가 "어떤 차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하자 김희철은 "현무 형도 차 좋아해. 몇 대씩 있어"라고 말했고, 김숙도 "다섯 대 있다는 소문이 있던데"라고 거들었다.

이에 전현무는 "만수르처럼 한꺼번에 다섯 대가 있는 줄 아는데, 하나 팔고 하나 사고 해서 다섯 대가 된 거다. 동시에 다섯 대를 갖고 있던 게 아니"라고 해명했다.

이를 들은 박명수는 "저도 한 때는 스포츠카도 타보고 좋은 차도 타봤는데, 그 차를 지키게 되더라. '아저씨 새차 그렇게 하면 안 돼요', '경호(박명수 매니저)야 정속 주행해' 하게 된다"고 말해 공감을 자아냈다. 전현무도 "발레파킹을 맡기면 '제가 할게요' 하면서 차를 모시게 된다"고 거들었다.

한편, 지난 2017년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소'에 따르면 전현무의 수입은 고정 프로그램과 광고, 행사 등으로 연 30억~40억원 정도일 것으로 추정된 바 있다.

사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캡처, 엑스포츠뉴스 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