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2.10 20:24 / 기사수정 2007.02.10 20:24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게임개발 및 퍼블리싱 업체로 도약중인 ㈜인포렉스(대표 박 진, http://www.inforex.co.kr)가 자사가 개발한 블록격파 액션게임 '디기디기(DiGiDiGi)' 플레이 동영상을 2월 8일 공식 홈페이지(http://www.digidigi.co.kr)를 통해 공개한다.
㈜인포렉스는 현재 게임사업부에 퍼블리싱팀을 구성함과 동시에 3개의 자체 개발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 첫 결과물로 '디기디기'를 2월 중 프리 클로즈드베타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디기디기 동영상은 유쾌, 통쾌, 상쾌함 등 게임 특징을 선보이고 있으며, 콘솔 게임을 즐기는 듯한 그래픽과 게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블록 파괴의 통쾌감, 상대방과의 견제와 경쟁, 3단 콤보의 빠른 대쉬, 하이대쉬 등 순간 짜릿한 스피드감을 맛볼 수 있다.
디기디기는 동영상에서 공개된 그레이트 잼모드 이외에 다양한 아이템, 캐릭터 설정, 다양한 블록을 깨서 얻은 아이템으로 경쟁을 즐기는 배틀모드, 팀전 개인전 등을 통해 게임머니인 캐럿을 많이 습득하는 잼 콜렉션 배틀 모드 등이 있어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게임을 느낄 수 있다.
㈜인포렉스 게임사업부 윤택중 부장은 "인포렉스는 UCC사이트 요즘엔, 포털 게임램프, 채팅사이트 등 다양한 인터넷 사업을 기반으로 다져온 경험으로 게임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다"며, "그 첫 타이틀로 '디기디기'를 공개 하게 되었다. 상반기 및 하반기에 자체 개발한 게임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며, 추가로 게임퍼블리싱을 진행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