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성경과 AKMU 이찬혁이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잘 먹고 잘 살아 (Eat Sleep Live Repeat)'로 독보적인 감성을 예고했다.
12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이성경, 이찬혁-'잘 먹고 잘 살아 (Eat Sleep Live Repeat)' TITLE POSTER #3'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차가운 색감의 배경 속 공허한 눈빛으로 노트북을 응시하는 이성경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쓸쓸한 표정의 그는 생각에 잠긴 듯 아련한 분위기를 풍겼다. 앞서 베일을 벗은 티저 영상에도 담겼던 장면의 스틸컷인 만큼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들이 펼쳐낼 서사에도 관심이 쏠린다.
이성경, 이찬혁은 오는 13일 오후 12시 '잘 먹고 잘 살아'를 발표한다.
YG 측은 "이성경의 짙은 감성과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젝트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그간 연기는 물론 다수의 OST, 음악 프로그램 활동으로 전천후 활약을 펼쳐온 이성경과 예술적 감각으로 독창적 음악 세계를 구축해온 이찬혁의 만남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2016년 AKMU 'RE-BYE' 뮤직비디오, 지난 9월 KBS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 이어 세 번째 재회인 만큼 눈부신 시너지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