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김새롬이 깜짝 새 출발을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7일 유튜브 채널 '나는 김새롬'에는 '여러분 저 새 출발 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김새롬은 "여러분 저 고백할 게 있다. 저 새 출발한다"고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맞다.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 새출발!"이라고 덧붙여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영상 말미에는 "김새롬의 깜짝 발표 놓치지 마세요"라는 문구가 게재돼 기대감을 유발한다.
이에 네티즌들은 "공개연애를 하시겠다는 건가요", "그 새 출발은 안돼요", "새 출발할 게 많은 언니, 무슨 일인데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새롬은 올해 '쉬는 부부', '돌싱포맨' 에 출연해 연애 중임을 밝혔기에 해당 발언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김새롬은 "내가 가정을 잃었지 직업을 잃어야하는 건 아니지 않냐"며 이혼을 언급, "괜찮게 생기고 성격도 괜찮고 돈을 안 버는 것도 아니다. 재밌는 사람인데 혼자인 게 이상하지 않냐. 난 연애를 쉬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고 열애 중임을 고백했으며 '쉬는 부부' 출연자들의 모습을 보며 "이런 게 결혼이면 다시 해도 되겠다"며 재혼에 열린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김새롬의 열애 고백과 새출발을 엮어 기대감을 표하기도 했지만 김새롬은 유튜브 채널에 '#리뉴얼, #구독자님들 돌아와요'라고 덧붙인 바 있어 새로운 콘텐츠를 시작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도 자아내고 있다.
사진 = 김새롬 유튜브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