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5:35
연예

샤롯데시어터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 관객과 함께 만든 '드라큘라' 테마 코스 공개

기사입력 2023.11.30 19:51 / 기사수정 2023.11.30 19:5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국내 최초의 뮤지컬 전용 공연장 샤롯데씨어터가 뮤지컬 '드라큘라' 개막에 앞서 몽드샬롯의 새로운 코스를 출시하고 공연장 내 향기와 한정판 상품 등을 통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약속한다.

몽드샬롯이 '드라큘라' 테마의 새로운 코스를 선보인다. 

공연의 특색을 반영한 관 모양 그릇에 서빙되는 마라 감바스 알 아히요, 붉은 피가 연상되는 석류 와인 주스 등의 다채로운 요리가 준비돼 공연을 더욱 강렬하게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코스는 지난 10월 창의성이 돋보이는 500여 개의 아이디어가 접수된 몽드샬롯 메뉴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완성도, 현실성, 독창성 등에 높은 점수를 받으며 채택된 '불멸의 갈릭 송아지 안심 스테이크'가 몽드샬롯 메인 셰프의 개발을 거쳐 코스에 포함될 예정으로 특별함을 더한다.

'드라큘라' 개막에 맞춰 공연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환경도 구축된다. 관객들이 공연장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공연을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향기가 샤롯데씨어터 로비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드라큘라'의 특징을 반영한 오리엔탈 우드향이 신비롭고 센슈얼한 분위기를 연출해, 공연 관람 전 관객들이 온몸으로 공연을 느끼며 극에 몰입할 수 있다.



또 샤롯데씨어터만의 '드라큘라' 한정판 상품들도 만나 볼 수 있다. 

샤롯데씨어터 엔제리너스 지점은 '드라큘라' 그림이 그려진 드라치노와 웅장한 무대를 연상시키는 캐슬 당근 케익 등 한정판 메뉴를 판매한다. 이목을 집중시키는 비주얼과 맛까지 갖춘 메뉴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샤롯데씨어터 1층에 위치한 MD샵에서는 공연과 콜라보한 한정판 뱃지가 판매된다. 해당 제품은 거울 속 비춰진 공연장의 모습을 형상화해 공연을 특별하게 추억하고 싶은 관객들에게 최적화된 기념품이다.

롯데컬처웍스 공연사업팀 윤세인 팀장은 "몽드샬롯 메뉴 아이디어 공모전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며, 관객과 함께 완성한 뜻깊은 코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공연 테마에 맞춰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코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여기에 "온라인으로 콘텐츠를 즐기는 문화가 정착된 요즘, 오프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하며 관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 = 롯데컬처웍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