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6:58
연예

우연→강민, '손가락만 까딱하면' 메인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3.11.29 23:41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손가락만 까딱하면'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29일 와이낫미디어는 새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손가락만 까딱하면'은 인기는 곧 계급이 되고 하트를 받지 못하면 루저가 되는 세상 속에서 핑크빛 사랑을 하고 싶어 안달 난 한국연예예술고등학교(이하 한예고) 학생들의 고민을 그린 하이틴 드라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문예지(우연 분), 차수빈(전건후 분), 주선재(강민 분), 김다은(서수희 분), 강새나(이지 분), 선주혁(이진우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게시물에 게재된 단체 사진은 무수한 '하트'를 받고 있다. 교복 위에 다양한 사복을 걸쳐 입은 문예지, 주선재, 선주혁과 셔츠를 입은 강새나는 예고생의 자유분방한 개성을 드러낸다.

이와 달리 차수빈과 김다은은 셔츠부터 재킷, 넥타이까지 똑바로 갖춰 입고 전교 1등과 2등다운 모범생 이미지를 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나는 손가락만 까딱하면 _ 할 수 있는 세상에 살고 있다"라는 카피 문구와 문예지의 손가락이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손가락만 까딱하면'은 글로벌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와이낫미디어가 야심 차게 준비한 오리지널 콘텐츠다. 이 작품은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리즈,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 '오늘부터 계약연애' 등 인기 하이틴 웹드라마 계보를 이을 기대작이다.

더불어 우연과 전건후, 강민, 서수희, 이지, 이진우 등 신예들의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손가락만 까딱하면'은 오는 12월 15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콬TV'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 = 와이낫 미디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