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18
연예

'송요훈♥' 안혜경, 송중기에 '감동'…"로마 집에서 지내라고" (동상이몽2)

기사입력 2023.11.27 20:40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방송인 안혜경이 배우 송중기에게 감동 받은 일화가 공개된다.

2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안혜경이 출연해 신혼 생활을 소개할 예정이다.

'동상이몽2' 측은 27일 '안혜경 부부, 송중기에게 받은 어나더레벨 결혼 선물 세례'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선공개된 영상에서 안혜경의 남편은 '리턴', '피고인', '빈센조' 등 대작 드라마들의 촬영 감독으로 소개됐다.

이어 안혜경, 송요훈 부부의 결혼식 하객으로 배우 박서준, 이효리 등 톱스타들의 참석이 언급됐고, 이현이는 "거의 시상식"이라며 놀라했다.

특히, 드라마 '빈센조'로 인연을 맺은 송중기가 사회를 맡아 출연자들은 부러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안혜경은 "송중기 씨가 사회를 봐준다며 직접 영상 통화를 해 꿈인 줄 알았다. 송중기 씨가 누나라고 해 잘못 들은 줄 알았다"며 웃음을 보였다.

덧붙여 "사회만으로도 큰 선물이었는데 이탈리아로 간 신혼 여행에서 로마의 우리집에 묵는 게 어때?라고 말씀을 하셨다"고 해 패널들이 감탄했다.

또 끝나지 않은 송중기의 이벤트가 예고되어 궁금증을 유발했다.

안혜경에게 감동을 준 송중기의 이벤트는 27일 오후 10시 10분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