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2.04 22:50 / 기사수정 2007.02.04 22:50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오는 2월 23일 1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는 '프리스톤테일2'가 포스터 이미지 및 캐릭터를 공개하고 홈페이지를 오픈하는 등 테스트 사전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 www.ydonline.co.kr)은 자사가 개발하여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2(이하 프테2)'의 홈페이지(www.pt2.co.kr)를 오픈하고, 포스터 이미지 및 3종의 캐릭터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포스터의 주인공은 '프테2'에 등장하는 세 종족의 하나이며, 육체적인 강인함을 강조한 '템스크론' 종족의 여자파이터로 S라인의 도발적인 모습이다. 전작 '프리스톤테일'이 5등신 캐릭터로 순수함과 귀여움을 표현했다면, 정통 MMORPG를 지향하는 프테2는 섹시함과 자극적인 코드로 게이머들에게 어필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전투적인 근육질의 남자파이터와 고혹적 모습의 여자법사 캐릭터도, 지난해 5월 처음 게이머들에게 공개된 '프테2'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공개됐다.
'프테2' 홈페이지(www.pt2.co.kr)에는 게임에 대한 소개, 가이드 및 동영상, 게임 이미지, OST 등 그 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프테2'의 모든 것이 담겨있다.
한편 '프테2'는 오는 2월 7일부터 21일까지 3천명의 테스터를 선발하고, 테스터 모집 이벤트를 통해 고급 PC, 고사양 그래픽카드, '프테2' 족자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