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2.02 23:22 / 기사수정 2007.02.02 23:22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인터파크게임즈(대표 김영덕)는 코믹 액션 슈팅 게임 '더뱅'(www.thebang.co.kr)의 플레이 동영상을 최초로 공개하였다.
최초로 공개되는 이번 플레이 동영상에서는 '더뱅'의 다양한 게임 플레이 장면과 실제 인터페이스 물론 캐릭터와 NPC들의 코믹한 액션을 미리 엿볼 수 있다.
특히 첫 번째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2월 8일~10일)에서 선보일 '정글', '배틀필드' 등 5개의 게임 맵도 함께 공개된다.
'더뱅'은 인터파크게임즈의 첫 번째 서비스 게임으로서 현재 비공개 테스터 회원을 모집 중에 있으며 오는 2월 8일부터 10일까지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비공개 테스터 회원모집 기간에는 온라인 게임 최초로 유저들의 투표를 통해 원하는 테스트 시간을 정하게 되는 '언제 게임 할까요?'와 퀴즈 '더뱅에는 헤드샷이 있을까 없을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응모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DS, X박스360, PSP, 아이팟비디오,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동영상은 특히 '더뱅에는 과연 헤드샷이 있을까 없을까?' 퀴즈 이벤트의 결정적인 힌트가 담겨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뱅' 홈페이지(www.theba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