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1.31 19:57 / 기사수정 2007.01.31 19:57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그라나도 에스파다'(http://www.granadoespada.com)의 공식 가이드북이 발매되었다고 30일 밝혔다.
총 336 페이지로 구성된 가이드북은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올해 1월 18일까지 업데이트된 내용을 담았다. 가이드북은 총 6개의 챕터로 나뉘어졌다. 배럭모드와 MCC, 승급 등의 게임 속 기본 시스템과 캐릭터에 대해 상세히 소개하고 있으며, 신규 스탠스를 포함한 모든 스탠스에 대한 철저한 분석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유저들이 흔히 접할 수 없는 세부 내용을 다량 수록하고 있다. 게임 내 모든 퀘스트를 차트로 일목요연하고 정리해 소개하고 있으며, 필드와 던전, 세세한 장비 아이템과 제조 아이템 및 몬스터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정보를 구체적으로 소개한다.
한빛소프트는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공식 가이드북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가이드북을 구매한 신규 유저들은 경험치를 20% 증가시켜주는 전문가편 전투 교법 30일치를, 기존 유저들은 프로그레시브 헬스 필러 20개와 소울 크리스탈 10개를 받을 수 있다.
한편 공식 가이드북은 온라인, 오프라인의 서점과 각 종 게임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1만 2천원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