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6:53
게임

심즈 2 펫츠, PSP용 게임으로 출시

기사입력 2007.01.29 00:06 / 기사수정 2007.01.29 00:06

박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대표 한수정)는 1월 26일, 주인공인 '심'들과 같이 울고 웃고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애완동물을 만들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 2 펫츠(The Sims 2 Pets)'를 PSP용으로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

PC및 PS2용으로 먼저 국내에 선보인 '심즈 2 펫츠'는 사실적인 움직임과 자유행동을 보여주는 강아지와 고양이 및 앵무새 등 귀여운 동물들의 유명한 품종을 고르거나 색다르게 교배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애완동물을 만들 수 있다.

특히, 게이머가 직접 자신의 애완동물을 칭찬하거나 잘못된 행동을 꾸짖으면서 '죽은 시늉하기', '악수하기', '앉아' 등 여러 가지 재주를 가르치고 실제 애완동물처럼 훈련을 시킬 수 있다.

애완동물마다 자신만의 의지가 있어 주인의 가르침에 따라 각기 다른 성격을 가지게 되며, 영리한 녀석들에게 재주를 가르쳐 스컹크를 쫓거나 벌레를 잡도록 할 수도 있고, 귀여움과 재주를 이용해 CF 스타, 경비견 등의 직업을 가지게 할 수도 있다.

애완동물의 옷을 구입할 수 있는 펫 의상실, 애완동물 침대 등을 판매하는 펫 잡화점, 개껌 등을 구입할 수 있는 펫 장난감 가게, 펫 베이커리 와 여행을 떠날 때 애완동물을 맡아주는 펫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어 애완동물의 바램을 채워주면 얻을 수 있는 펫 포인트로 사이버 세상에서도 내 애완동물에게 현실 세계 못지 않은 풍족함을 선사할 수 있다.

또한, PSP용 '심즈 2 펫츠'에서는 연어, 포도, 당근 등 요리 재료를 직접 길러서 수확하고 식사를 준비하는 것이 가능하다.

'심즈 2 펫츠'는 15세 이용가로 26일 발매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http://www.thesims.com)이나 EA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